과다대출자 대출 가능한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과다대출자 대출이 가능한곳이 어디인가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의 경우 돈이 필요해서 대출을 이용할 때 1금융권의 문을 먼저 두드립니다. 본인의 소득수준이나 신용등급 등을 고려했을때 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는만큼 이용하고, 그것의 한도가 찼을때 2금융권을 찾게 됩니다. 그러나 이자는 더 비싸게 되지요. 그렇게 한도를 채워 이용하다 보면 과다대출자가 되게 됩니다. 과다대출자의 개념은 본인의 소득보다 대출이 더 많은 경우를 보통 과다대출자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집담보 빼고요..)
그러면, 과다대출자들의 대출은 어디가 가능할까요? 앞서 말씀드렸던 1금융권에서는 거의 과다대출자들의 추가대출은 불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다면 2금융권이나 캐피탈은 가능한 곳이 있을까요? 지금까지의 대출 상환 상태나 신용등급 등에 따라서 다르게 판단될 여지는 있다고 보여지지만 제도권 안에 있는 금융기관에서 과다대출자들이 대출이 가능한 곳은 거의 없는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제가 조사 해 봤을때는요.

그렇다면 어디에서 대출이 가능할까요? 과다대출자의 대출은 대부분 대부업, 즉 사금융권의 대출 상품들은 과다대출자 대출이 가능한 것으로 파악 되었습니다. 아시는 바와 같이 리드코프, 산와머니, 웰컴론 그런곳들 말이죠. 그런데 이러한 사금융 대부업계의 이자는 법정 최고금리에 달하는 이자를 부과하고 있기 때문에 되도록 이용하지 않으시는것이 가장 좋으며, 이용하시더라도 철저하게 계획된 자금관리계획에 대해서만 이용하시는것이 좋다는 말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