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신용대출

직장생활을 하면서 받는 월급만으로 생활할 수 있긴하지만, 살다보면 생각지도 못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도 생깁니다.

그럴때 급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들이 뭐가 있을까 알아두면 좋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어 직장인신용대출 상품을 알아 봤는데요

말 그대로 아무런 담보없이 개개인의 신용만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 신용대출인 만큼

각 은행마다 개인의 신용등급이나 소득 수준 등에 따라 다르게 신용대출이 가능합니다.

최근에는 인터넷과 스마트폰의 보급이 다양해 지면서 정말 편하게 소액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직장인신용대출 핫한 상품 몇가지를 알아 보려고 합니다.

직장인신용대출 1금융권

직장인신용대출 중에 1금융권 상품으로는 카카오뱅크의 비상금대출과 신한은행 써니모바일대출, 우리은행 위비모바일대출, 제주은행 직장인신용대출 등등 정말 많은 금융기관에서 취급하고 있는데요, 각 한도는 300만원부터 2천만원까지 정말 다양하게 있습니다. 금리같은 경우 1금융권이다 보니 아무래도 조금 저렴한 편으로 안정적인 이용이 가능한데요, 그래서 1금융권에서 대출을 이용하는게 보다 나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렇게 스마트폰으로 신청이 가능하게 바뀌어 가면서 서류가 필요없는 무서류 무방문 대출들로 신용대출들이 바뀌게 되었구요, 재직서류나 소득서류도 없이 신청할 수 있는 상품들도 많아서 대출이 참 쉽고 편해 진 것 같습니다. 다만, 더 많은 한도를 원하신다면 주거래 은행에 내방하셔서 본인의 소득수준을 고려해 이자를 낮게 이용할만한 직장인 신용대출상품의 상담을 받으시면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직장인신용대출 2금융권

2금융권인 저축은행에서는 SBI 저축은행의 사이다대출이 가장 유명한데요, 이 상품은 개개인의 신용등급에 따라 이자를 확정금리로 제공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런 점때문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대출입니다. 사이다대출 이외에도 사이다500이라고 간편하게 빌릴 수 있는 소액대출을 제공하고 있는 SBI 저축은행에서 많은 대출정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 외 저축은행들에서 직장인 신용대출을 받으려면 보통의 경우 3개월 이상 재직이 필요한 경우들이 많이 있고, 한도는 5천만원 정도선에서 대출기간은 3년~5년정도까지 이용 가능한 상품들이 많았었습니다. 금리는 아무래도 2금융권이기 때문에 조금 비싸게 10% 안팎인 것으로 조사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