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론 이용방법

안녕하세요. 신용카드를 소지한 사람들은 카드론에 대해서 한번쯤은 들어 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저 또한 옛날에 반강제적으로 카드론을 사용한 적이 있었는데요 술이 웬수지…. 아픈 기억을 다시한번 생각하게 되는것이 슬프네요. 카드론은 일단 신용카드만 갖고 있으면 바로 이용 할 수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정말로 간편하고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주거래은행의 카드론이 이용하기 편한것이 사실입니다.
카드론은 장기카드대출이라는 뜻입니다. 의미 그대로 오랬동안 카드를 통해서 대출상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말로 받아 들이시면 좋을것 같은데요, 최소 10만원 부터 보통은 본인이 카드 사용을 얼만큼 많이 하고 연체를 하지 않았느냐에 따라서 최대 한도가 정해지게 됩니다. 이용기간의 경우는 최소 3개월부터 최장으로는 3년까지 가능합니다. 카드론은 이용할 때에 24시간, 365일 동안 ATM기계가 있는곳이라면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그리고 상환방법으로는 원리금을 균등하게 상환하는 방법, 그리고 원금만 균등하게 상환하는것 마지막으로 모든것을 마지막에 다 상환하는 만기일시상환 방법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쉽게 돈을 빌릴 수 있는 만큼 이자 또한 만만치 않게 비싼것이 사실인데요, 캐피탈보다는 조금 비싸고 대부업보다는 조금 싼 중고금리? 정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거의 대부업 수준의 이자를 보이고 있는데요 20퍼센트보다 조금 더 높은 이자를 보이고 있습니다. 급할 때 아니면 사용하지 않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컴퓨터 앞에 앉으셨다면, PC로도 카드론은 이용할 수 있는데요, 로그인을 해서 카드론 신청을 하시면 되고 스마트폰으로 폰뱅킹을 하시는 분이라면 각 금융사의 어플을 실행하신 뒤에 카드론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은행에 설치되어 있는 ATM 기계를 사용할 경우에는 300만원 까지 하루에 빌릴 수 있다는점 참고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자신의 한도와 상관없이 적용… 저는 그래서 2개 카드의 한도를 다 썼었던 기억이 나네요. 아픈기억…ㅜㅜ) 마지막으로 보통 카드론을 중도상환하게 될경우에는 중도상환수수료는 별도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바로 다음날 다 갚았던 기억이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