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원대출

직장을 다니는 경우에는 아무래도 소득이 있다는 증빙을 하기 수월합니다.

그 말은 즉, 대출을 해주더라도 이것을 상환할 능력이 있다. 라는 뜻입니다.

그래서 직장인들, 즉 회사를 다니는 회사원들은 대출이 아무래도 무직자나 자영업자들에 비해서는 용이합니다.

기본적으로 직장인들은 조금만 신용등급 관리를 해 놓으면 그리 등급이 좋지 않은 경우가 많지는 않습니다.

직장인들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 중에서 오늘은 제 2금융권에서 제공하는 유진저축은행의 나오론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 나오론

나오론은 소득증빙이 가능한 분이라면 최대 1억원까지 꽤나 큰 한도로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 회사원대출 나오론 대상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과 전문직이 대상입니다. 직장의료보험 가입자가 대상입니다.
> 대출금리

연간 5.9%에서 24%까지로 다양하고 개개인의 소득수준과 신용등급에 따라서 다르게 책정됩니다.

> 대출기간

최대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최대 1억원까지 빌릴 수 있는 상품이고 최소 500만원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만기일시 상환방식이나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방식 중에 선택하여 대출금을 상환 할 수 있습니다.

> 준비서류

실명확인증표와 주민등록초본 (최근 주소내역을 포함해야 합니다) 소득증빙과 재직증빙을 할 수 있는 서류들을 첨부해야 합니다.

인지비용이 들 수 있는데 대출금이 5천만원까지는 별도의 인지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다만 5천만원을 초과 할 경우 대출 금액대 별로 수입인지비용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이때 부과되는 수입인지 비용은 저축은행과 고객이 각각 50%씩 부담하게 됩니다.